본문 바로가기

사후관리

건축주님의 고초를 덜어드리기 위해 사후 관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매화 건축주님께서 감사패 증정

관리자 | 2016.01.05 | 조회 1789
 
매화 건축주님께서 감사패 증정
 
 
밀양에는 매화 마을이라는 곳이 있답니다.
평송 사이가 좋아 돈독하게 지내던 건축주님께서는 이 곳에 나란히 집을 지으셨습니다.
저희는 여기를 매화 두채라고 부릅니다.^^
 
2월의 마지막날 사무실로 매화 두채 건축주님께서 오셨어요.
그리곤 대표님께 감사패를 준바했다고 하셨죠.
 


사전까지 찾아보시며 문구를 쓰셨다는 말에 한번 읽고 두번 읽고 또 읽어봤네요.
볼때마다 감동의 쓰나미가 몰아칩니다. 고심해서 쓴 문구라 더 그런가봅니다.
 






 

 

마지막 사진은 " 21세기 파이팅" 한번 해야한다며

제안하신 건축주님의 구령에 맞춰 다 같이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인데

 

음성 지원되고있죠? 느껴지시죠? >_<

 

icoComment 댓글 0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top